강습회, 진주, 동전주, 송정, 장례예배
상태바
강습회, 진주, 동전주, 송정, 장례예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1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일학교ㆍ실버 교사 강습회

12월 4일(월)~6일(수) 기쁜소식대덕수련관(경북 김천시 소재)에서 ‘2006 주일학교 및 실버 교사 강습회’가 있었다.
이번 교사 강습회는 ‘2007 겨울 수양회’를 앞두고 주일학교(강사 이강우 목사) 교사 450여 명과 실버회(강사 문칠식 목사) 교사 3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주일학교에서는 새찬송, 시청각자료 활용법, 파워포인트로 말씀 전하기, 명사초청강연 등을, 실버회에서는 교사들이 자체 개발한 율동을 배우고 창(唱)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강습회를 통해 교사들이 하나님의 마음과 담대함을 얻어 겨울수양회를 향한 소망을 갖게 하였다.
기쁜소식진주교회, 성경세미나 개최

12월 4일(월)~8일(금) 기쁜소식진주교회(정용만 목사)에서 초신자를 위한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는 지난 인형극 집회(10월 18일)와 송일용 독창회(9월 22일)에 참석한 분들과, 기성교회를 다니지만 마음의 변화가 없어 갈등하던 분들이 다수 참석하여 말씀을 듣고 기뻐하는 은혜로운 집회가 되었다. 강사인 정용만 목사는 “하나님이 아닌 나를 의지하는 것이 죄다. 하나님께로 회개해야 된다”고 말했다.
동전주교회 새 예배당 건축 부지 구입

지난 11월 동전주교회(김선영 목사)는 새 예배당 건축을 위해 전주시 우아동 3가 6,077평의 부지를 구입하였다.
바닥면적 290평에 총 4층 규모의 예배당 건축을 앞두고 형제 자매들은 막대금 및 건축비용을 두고 밤낮으로 기도회를 가지며 말씀을 대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부지 구입비 및 건축 인허가를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했다.
송정중앙침례교회,
‘작은 별들의 축제’ 열려
송정중앙침례교회(정일갑 목사)는 12월 9일(토) 광주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작은 별들의 문화 축제’를 가졌다.
이날, 인근지역의 초등학생들과 교사 500여 명을 초청하였는데, 주일학교 클럽활동과 뮤지컬 및 IYF 건전댄스 등을 펼쳤다. 행사에 참석한 한 초등학교 교사는 “이번 행사가 건전한 학교문화의 방향을 제시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했다.
기쁜소식 대덕수양관에서
故 권영순 사모 장례예배 마쳐

12월 5일(화) 오후 3시 기쁜소식 대덕 수양관(김천시 소재)에서 그동안 인도 캘커타에서 복음을 섬기다 12월 4일 소천한 고 권영순 사모의 장례예배가 김성훈 목사(기쁜소식강남교회)를 비롯한 전국의 사역자들과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