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울지역, 제천, 순천, 해남, 울산
상태바
강남, 서울지역, 제천, 순천, 해남, 울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강남교회 특별기도회 가져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는 11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이번 기도회는 첫날 금식으로 시작하였는데, 먼저 저녁 7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말씀을 듣고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구역별로 모여 교회 예배당 건물과 관련된 문제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회를 하였다.
박옥수 목사는 사도행전 12장 말씀을 통해 기도의 능력과 역할을 강조하며, “이번 기도회를 계기로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교회 건물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서울지역 주요 대학에서 집회 열려

11월 29일(수) 경희대학교(강사 김성훈 목사)를 비롯하여 11월 30일(목)~12월 1일(금) 숙명여자대학교(강사 정경환 목사), 11월 30일(목) 동덕여자대학교(강사 황효정 장로)에서 집회가 있었다.
이번 집회에는 해외현장체험단(Goodnews Corps) 지원자와 새로운 학생들이 많이 참석해 말씀 속에 나타난 하나님의 마음을 받아들이는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집회가 끝난 뒤에는 참석한 많은 학생들이 IYF의 주요 활동 및 해외현장체험, 글로벌캠프, 월드캠프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IYF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해외현장체험단 모집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기도 하였다.

기쁜소식제천교회 집회

기쁜소식제천교회(노양수 목사)는 11월 27일(월)~12월 1일(금) 제천시 로얄웨딩홀에서 전충렬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새로운 분도 많이 참석했지만 특히 그동안 교회를 떠났던 형제 자매들이 교회와 다시 연결되는 계기가 되었다.
1년 전 여름수양회에 참석했지만 가족들 때문에 교회에 나오지 못하다가 남편과 함께 참석한 자매, 8년 만에 돌아온 모친, 교회를 떠나 기성 교회를 오랫동안 다녔던 박경자(34세) 씨 등 많은 사람들이 다시 나오게 되었다.

순천·해남 에서 ‘성경세미나’ 개최

11월 27일(월)~12월 1일(금) 기쁜소식순천교회(박경득 목사)에서는 강대성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형제 자매들은 집회 소식을 알리기 위해 가판이나 심방, 전도 등을 하였는데 매일 10여 명이 넘는 새로운 분들이 집회에 참석하였다.
또한, 해남침례교회(문준길 전도사)에서도 브니엘 인형극단을 초청하여 인형극 집회를 가졌는데, 식전행사인 ‘태권도 시범’을 지도한 사범과 뉴질랜드에서 온 한 가정이 공연을 보면서 마음을 열고 계속 참석하는 복된 집회가 되었다.

울산지역에서 노인잔치 열려

11월 28일(화)~11월 30일(목) 울산지역 연합으로 기쁜소식경주교회(김임곤 목사)에서 노인잔치가 열렸다.
울산, 경주, 포항 등 인근 교회에서 초청한 150여 명의 노인들은 경주시내 관광 및 온천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모처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형제 자매들은 참석하신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식사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편안하게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하였다.
또한, 이번 노인잔치에 참석한 분들을 위해 경주시내 한 식당에서는 수요일 아침식사를,  경주 온천에서는 온천욕과 저녁식사를 무료로 대접하며 돕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