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대구 경북, 김천, 광주, 부산
상태바
마산, 대구 경북, 김천, 광주, 부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1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마산교회, 예배당 건축 소식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 형제 자매들은 예배당(마산시 현동) 건축 공사에 온 마음을 다하고 있다.
지난 2월 4,000여 평의 교회 부지를 구입하고 8월에 기공예배를 드린 이후 공사를 시작하여 현재는 지하 1층, 지상 4층의 연건평 1,540여 평의 건물에 약 30%의 공정율을 보이고 있다.
현장감독인 양덕의 형제는 “혈액 종양의 지병을 갖고 있지만 기쁨과 평안한 가운데 공사를 맡아 할 수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하다. 앞으로 많은 건축비용과 工期가 남아있어 하나님께 은혜를 구하며 공사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구·경북지역 대학생 연합 체육대회

11월 11일(토) 대구 달서공업고등학교에서 대구·경북지역 대학생 연합 Goodnews Corps 자원자 모임 및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날은 특히, 지난 11월 4일 있었던 ‘중국 문화의 밤’ 행사에 연결된 중국학생들이 대거 참석하였는데 이들은 축구시합, 줄넘기 등 체육활동을 함께하면서 IYF 대학생들과 마음을 나누었으며 초반에 서먹했던 분위기가 사라지고 모두가 IYF 안에 하나라는 마음을 간직하게 되었다.

김천중앙침례교회 ‘문화의 밤’ 행사 가져

김천중앙침례(박경수 목사) 교회에서는 11월 12일(일) 저녁 7시 ‘문화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각 구역별로 준비한 전통춤 공연 등을 가졌는데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경상북도교육청 장학사 부부, 초등학교 교사, 음악학원 원장, 현 악기사 사장 등 외부인사들을 초청, 진행을 하여 처음 참석한 사람들로부터 “참으로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했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박목사는 “예수님을 만나 동행할 때 삶의 모든 어려움, 절망을 이길 수 있으며 복된 삶을 살게 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광주지역 교회, 동시 집회 개최

11월 13일(월)~17일(금) 광주지역 4개 교회에서 동시에 집회를 개최하였다.
기쁜소식화순교회(강사 노양수 목사), 기쁜소식담양교회(강사 박인태 목사), 나주은혜교회(강사 김월주 목사), 기쁜소식첨단교회(강사 문준길 전도사)에서는 광주 염주체육관 대전도집회(10월 30일~11월 3일)를 하면서 연결되었던 사람들을 초청하였다.
특히, 기쁜소식화순교회에서는 광주 대전도집회를 통해 30여 명이 연결되었는데, 이번 집회에도 계속 참석하여 말씀과 신앙 교제를 나누었다.

부산 덕명정보여고에서 IYF 소개

부산지역 IYF는 11월 9일(금) 부산 덕명정보여자고등학교에서 개최한 예비 대학생들의 모임에 초청을 받아 공연을 하였다.
이번 공연은 각 학교를 순회하며 폭력 예방 강연을 하고 있는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청소년 성매매 예방을 위한 역할극’이란 주제의 행사에 IYF를 초청하여 이루어지게 되었다.
400여 명의 예비 대학생들이 모인 가운데 부산 링컨스쿨 학생들의 건전댄스를 비롯한 대학생들의 전통춤 등 1시간이 넘는 공연을 하면서 IYF를 마음껏 알릴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을 통해 예비 대학생들의 마음에 IYF가 건전하고 유익한 동아리라는 인식이 심어졌으며, 인구보건복지협회측도 IYF를 향하여 마음을 활짝 열 수 있게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