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김천, 평택, 진주, 예천, 충청
상태바
마산, 김천, 평택, 진주, 예천, 충청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10.21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마산교회 신축 공사 활발히 진행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는 지난 2월 교회 부지(경남 마산시 현동)를 매입하고 8월 기공예배에 이어 현재 철골공사가 한창이다.
한편, 10월 16일(월)에는 박옥수 목사가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얼마 전만해도 빈 땅이었는데 오늘 빔이 올라간 모습을 보니 무척 기쁘다. 우리에게는 큰 예배당을 건축할 힘이 없지만 내 눈이 아닌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볼 때 이 일은 이루어질 수밖에 없다. 우리의 눈이 아닌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자”는 말씀을 전했다.

김천 IYF, 전국체전 페스티벌 참가

김천 IYF는 10월 17일(화) ~23일(월) 김천시에서 열리는 ‘제87회 전국체육대회’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행사기간 동안 IYF는 행사장의 가장 중심에 있는 이벤트 광장에서 건전댄스, 각국 전통춤, 국악 및 5인조 가스펠그룹 씨에로띠에라 등의 화려하고 다양한 공연을 4회에 걸쳐 실시하였는데, 전국체전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IYF를 드러내어 하나님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기쁜소식평택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평택교회(김재만   전도사)에서는 10월 16일(월) ~20일(금) 강대석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주간 기쁜소식 신문과 형제 자매들의 손에 이끌려 매 시간 10명 이상의 새로운 분들이 찾아와 말씀을 들었다.
특히, 이훈 형제의 부인 및 유주영 자매 가족들이 이번 집회에 참석하여 구원을 받고 교회와 연결되어 큰 기쁨을 준 은혜로운 집회가 되었다.

기쁜소식진주교회 인형극 공연 및 성경포럼

기쁜소식진주교회(정용만 목사)에서는 10월 18일(수)~20일(금) 진주청소년수련관에서 기브온 인형극단 초청 공연 및 성경포럼이 있었다.
400여 석을 가득 채운 가운데 가족들과 함께한 이번 공연은 신선한 감동과 함께 진주 시민들이 쉽게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형제 자매들도 개인적으로 복음을 전하는 은혜를 입게 되었다.

예천은혜교회, 면 단위 집회 열어  

예천은혜교회(심성수 목사)에서는 10월 24일부터 갖는 심동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면 단위 집회를 갖고 있다.
본집회 전에 많은 어려움과 핍박이 있었지만 하리면과 용문면 집회에 새롭게 10여 명이 참석하여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았다.
특히 박노일(41세, 용문면) 씨는 “오랫동안 교회에 다녔지만 죄를 사함 받지 못한 채 지내오다가 이번에 말씀을 들으면서 구원을 확신하고 교회를 분리할 예정”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충청지역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준비에 분주

내일부터 대전시 충무체육관에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10월 23~27일)가 개최된다.
형제 자매들은 그동안 천안교회 예배당 공사때문에 함께 전도도 못하고 모임을 따로 가질 수 없었는데, 10월 15일(일) 대전 엑스포아트홀에서 지역연합예배를 통해서 다시금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집회가 생애 마지막 대전도집회라는 절박한 마음으로 가판전도와 축호전도를 하면서 가족들과 주변의 지인들을 집회에 초청하는데 온 마음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선희 2006-10-25 00:00:00
전국교회가 말씀 속에서 커져가는 광경을 보면서 나도 저자리에 있음 얼마나 조을가 하는 생각이 잠시 들게 되어집니다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