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대전, 구미, 서울
상태바
전주, 대전, 구미, 서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전주교회, 성경세미나 준비에 한창

동전주교회(김선영 목사)는 오는 9월 18일(월)~22일(금)에 있을 김성훈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형제 자매들은 전주시내 곳곳에서 가판전도를 했고, 특히 학생들은 덕진공원 및 백화점 앞에서 IYF 건전댄스를 하면서 집회 소식을 알리고 있다.
김선영 목사는 “하나님의 의를 전하는 곳으로 담대히 나아가자”고 말했다.

김태호 목사 러시아 전도여행 귀국 예배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에서는 9월 10일(일) 러시아로 전도여행을 다녀온 김태호 목사와 기브온 인형극단 귀국 예배를 가졌다.
3주간(8월 21일~9월 9일)에 걸쳐 러시아의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우크라이나 등 여러 지역을 순회한 김태호 목사는 “워낙 지역이 넓기 때문에 선교사들이 함께 마음의 교제를 나누기가 어려웠는데 이번 전도여행 동안 마음껏 복음도 전하고 또 서로 교제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고 말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정기연주회 구미 공연

9월 17일(일) 저녁 7시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그라시아스 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이강우 목사(구미중앙교회)는 “이번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정기공연은 단순한 음악회가 아니라 대전도집회”라며 구미에서 귀한 연주회를 가지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동대문소망교회 부인 워크숍 가져

9월 14일(목)~16일(토) 동대문소망교회(김진수 목사)에서는 부인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서 부인 자매들은 사단에게 속은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믿음의 세계를 배울 수 있어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제1회 부인 영어말하기대회 예선

제1회 부인 영어말하기대회 지역예선이 지난 9월 8일 기쁜소식양천교회를 시작으로 동서울(9일), 강남(14~15일), 서대문(16일)에서 치러졌다.
참가한 부인 자매들은 교회의 마음을 받았을 때 ‘할 수 없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하나님이 일하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준결선은 9월 22일(금)~23일(토), 최종 결선은 9월 30일(토)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있을 예정이다.

기쁜소식강남교회 장년·부인 연합 워크숍 예정

9월 18일(월)~20일(수) 3일간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는 장년·부인 연합 워크숍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형제 자매들이 하반기에 있을 많은 복음의 일들 앞에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