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부산, 대전, 성남, 마산 소식
상태바
전북, 부산, 대전, 성남, 마산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9.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장애인협회 대덕수양관에서 연수 가져

전북 완주군 장애인협회는‘장애인 복지관’에서 일하게 될직원들의 연수를 지난 2차 수양회 기간 동안 대덕수양관(김천시 소재)에서 가졌다.
장애인협회 회장 김용찬 형제와 사무장 조상완 형제는 앞으로 지어질 장애인 복지관이
장애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있는 귀한 장소로 쓰여지길 기도했는데, 그곳에서 일할 사회
복지사 등 6명의 직원들이 마침 직원연수를 이곳 수양관으
로 오면서 성경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았다.
김선영(동전주교회) 목사는“장애인들에게 물질적 혜택만이 참된 복지가 아니라 마음의 세계를 넓혀 갈 수 있도록 복음을 전하는 것이 참된 복지의길”이라고 말했다.

부산지역 IYF‘에너지 과학캠프’공연

부산지역 IYF는 8월 8일(화) 저녁 7시 한국수력원자력(주)(부산 금정구 소재)에서 주최한 ‘에너지 과학캠프’에서 공연을 가졌다.
‘에너지 과학캠프’는 원자력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한 한국수력원자력(주)의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인근 지역의 초등학교 5~6학년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IYF 대학생들이 건전댄스,해외체험담, 세계민속 댄스 등을 선보여 프로그램이 끝날 때마다 참가학생들의 박수 갈채
를 받았다.
이번 공연은 2년 전 조승우담당과장이 신입사원 환영회때 IYF를 초청하여 다양한 공연과 도기권 IYF 회장의 강연을 가진 것이 계기가 되어 마련된 것이다.
고2 학생캠프 팀청주중앙교회 방문8월 5일(토) ~ 7일(월) 고2학생캠프 팀 30여 명이 청주중앙교회(서진기 목사)를 방문하였다.

학생들은 2박 3일간 교회에머무르면서 인근에 있는 상수허브랜드(500여 종의 허브가자라는 허브식물원)를 방문하여 자연학습도 하며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예배시간에는 학생캠프를 통하여 변화받은 학생들의 간증과 피아노 연주 등 특별공연이 있었다.특히 박은호 학생은 휠체어에 의지하는 장애인이지만 자신의 입으로 소리를 내어 드럼을 연주하는 것처럼 비트박스 공연을 했는데 형제 자매들은 학생들의 훌륭한 공연을 보면서 학생들이 앞으로 해외 단기선교사로 나가 복음을 전하며 더 큰기쁨을 맛보길 기대한다고 했다.

성남제일교회 일일집회 개최

성남제일교회(권수백 목사)에서는 8월 8일(화) ‘창곡동 주민과의 만남’이라는 제목으로 일일집회를 가졌다.이날 행사는 지역주민들을초청하여 복날 음식을 나누 먹고 주일학생들의 댄스와 말씀을 들으며 4차 수양회에 초청하기 위한 집회였는데 많은 주민들이 교회에 마음을 열고 수양회에 참석하려고 신청을 했다.

기쁜소식마산교회기공예배 드려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는 8월 11일(금) 오전 10시박옥수 목사를 초청하여 기공예배를 드렸다.지난 2월 구입한 총 4,000여 평의 교회 부지(경남 마산시현동 소재)에 지하 1층, 지상 4층의 규모로 건축할 예정이다.형제 자매들은 새 예배당 건축을 통해 마산지역에 복음의지경이 넓혀질 것을 소망하고있다.

이혜림·이람이바이올린 듀오콘서트

8월 13일(일) 오후 7시 평송청소년수련원(대전 서구 만년동소재) 대강당에서 그라시아스 합창단 소속의 이혜림·이람이바이올린 듀오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이혜림 자매는 “과일의 맛이 각각 다르듯이 서로 음색과 스타일이 다르지만, 주님이 우리의마음을 연결시켜 주셔서 하나의 소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콘서트를 하기에는아직 어리고 더 배워야할 것이많지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일이기에 감사하고 소망스럽습니다”라며 공연 소감을 밝혔다.

<지역기자>
부산지역 박정희 / 청주지역 정우옥
전북지역 조원미 / 경남지역 강혜진
수도권 신혜선
<정리>
신혜정 기자 shjung@goodnews.or.kr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