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태백
상태바
광양, 태백
전국교회 이모저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은혜교회 <주일학교 겨울캠프>

태백은혜교회(이희문 전도사)에서는 1월 23일(월)~25일(수) 주일학교 겨울캠프를 가졌다.
매인 나귀와 나귀새끼의 주인이 원래 예수님이고 묶여 있는 나귀를 풀어 오라고 제자들을 보내신 것처럼, 세상과 죄악에 묶여 있는 아이들의 주인은 예수님이고 그 아이들을 풀어 주님께 데려온다는 말씀을 의지하여 아이들을 초청했는데, 15명의 새로운 아이들이 참석했다.
아이들은 복음반에서 복음을 들은 후 성경퀴즈대회, 눈썰매타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처음 가진 이번 겨울캠프를 통해 주일학교 교사들의 마음을 복음 앞에 하나로 모을 수 있었고, 하나님의 은혜를 입은 복된 시간이
되었다.


광양은혜교회 <구역집회>

광양은혜교회(류의규 목사)에서는 1월 25일(수)~27일(금) 남해호텔과 근로자 복지회관에서 각 구역의 구역장을 강사로 광양시민을 위한 ‘행복 나눔 세미나’를 가졌다.
청소년들의 건전댄스를 보며 참석자들이 마음을 열게 되었으며 강사의 생활간증과 말씀을 들으면서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목포중앙교회(류홍렬 목사)에서도 1월 19일(목)~21일(토) 구역집회를 가졌다.
형제 자매들은 짧은 시간 안에 집회 장소를 구할 수가 없어서 한마음으로 기도를 하게 되었는데 극적으로 중앙병원 세미나실을 무료로 얻게 되어 주님께 감사해 하였다.
이 집회를 통해 우리 마음이 육신에 머물지 않고 복음 앞에 믿음의 발걸음을 내딛을 때 주님이 도우신다는 귀한 간증을 얻게 되었다.


신혜정 기자 hyeejunggood@hanmail.net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