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원주
상태바
구미, 원주
전국교회 이모저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문막교회 인형극 집회

원주제일교회(김동성 목사)와 기쁜소식문막교회(도경환 전도사)에서 1월 12일(목)~14일(토)각각 구역집회와 인형극 집회를 가졌다.
원주제일교회는 구역별로 원주소방서 대회의실, 마을회관 등을 빌렸는데 집회를 위해 만들어진 인형극단과 주일학생들의 연극, 댄스공연이 참석한 분들의 마음을 열었고 말씀을 경청하였다.
특히 박은정 학생 (북원여중 1년생)의 가족이 모두 교회에 연결되어 구원을 받는 등 구역집회를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느낄 수 있었고, 형제 자매들의 마음에 힘을 얻게 된 복된 시간이 되었다.
또한, 기쁜소식문막교회에서도 인형극 집회를 가졌는데 인형극에 필요한 물질을 두고 기도를 할 수 밖에 없었는데 하나님께서 풍성한 물질로 인형극을 준비할 수 있게 하셨다.
디스크가 있던 한 부인자매는 인형을 조작하기 위해 팔을 들고 연습하는 동안 디스크가 완전히 다 나았다며 감사의 간증을 하였다.
육신의 한계와 생각의 테두리에서 벗어 나 복음의 일을 할 때 하나님께서 돕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을 향해 마음을 열수 있었던 귀한 집회가 되었다.



IYF 경북센터 기초 철근작업 실시

지난 1월 14일(토) 구미, 김천구역의 형제 자매들이 모여 IYF경북센터(구미시 지산동 소재)의 기초 철근작업을 실시하였다.
김천중앙침례교회는 주일학교수양회 진행으로 바쁜 일정 가운데도 많은 형제 자매들이 기쁨으로 함께 일에 동참하였는데, 이날 30여명 정도 모일 거라는 예상을 넘어 5~60여명이 모여 포근한 날씨 가운데 많은 양의 기초 철근작업을 빨리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한다.


신혜정 기자/hyeejunggood@hanmail.net
김량희 기자/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