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대전, 거창, 증평 등
상태바
동대문, 대전, 거창, 증평 등
전국교회 이모저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5.10.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CATV에 박옥수 목사 영상칼럼 방영

박목사의 영상칼럼 ‘마음에서의 만남’이 서초케이블 TV 와 남부미디어넷 등 서울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10월 20일(목)부터 1일 2회씩(오전 8시40분~ 9시, 오후 5시~5시 30분) 방송이 시작되어 많은 서울시민들이 케이블 TV를 통해서도 박목사의 말씀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 동대문소망교회 성경세미나 은혜롭게 마쳐

10월 10일(월)~14일(금) 동대문소망교회에서 ‘박상일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예배당을 옮기면서 처음으로 갖게된 이번 집회에 형제 자매들은 기도하며 온 마음으로 준비를 하였는데 집회 기간 30여 명의 새로운 분들이 참석하였다.
그 중 오랜 종교생활에 찌들려 죄에서 벗어나지 못해 괴로워 하던 김영회(여·68세) 권사가 구원을 받았고, 위암 말기며 항암치료 중인 김지만(남·34세)은 부인과 함께 참석하여 말씀을 듣고 부부가 구원을 받는 등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아름다운 집회였다.

♣♣ 대전지역 연합, 부흥사경회 및 장년회 워크숍 가져

대전지역 연합 부흥사경회 및 장년회 워크숍이 10월 10일(월)~14일(금)간 한밭중앙교회에서 양정학 목사를 강사로 열렸다.
이번 사경회 및 워크숍을 통해 충청지역 사역자들과 형제 자매들이 말씀 앞에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 정근석 집사는 “워크숍 그룹교제 시간 후 가진 상담을 통해 주님이 절망스러웠던 마음을 소망스런 마음으로 바꾸어 주셨습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600여 명의 대전지역 형제 자매들이 참석하여 마음의 변화를 받았고, 다수의 새로운 분들이 구원을 받는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

♣♣ 기쁜소식거창교회 성경세미나 기쁨 속에 마쳐

기쁜소식거창교회에서는 10월 10일(월)~14일(금) ‘문민용 목사 초정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집회 기간 동안 형제 자매들의 직장 상사나, 거창군수와 교육감이 참석하는 등 매일 30~40명의 새로운 분들이 말씀을 들었다. 특히 고향이 이북인 박혜원 할아버지(80세)는 “그동안 성경을 많이 읽었지만 이런 말씀은 처음 들어봤다”며 감탄해했다.
또한 미얀마에서 선교하는 김대인 선교사의 부친(김희섭·76세)이 참석해서 구원을 받아 교회의 기쁨이 되었다.

♣♣ ‘증평 인삼축제’를 통해 IYF 알려

10월 14일(금)~16일(일) 충북 증평에서 ‘증평 인삼축제’가 있었다. 증평은혜교회는 IYF 안에 있는 좋은 것들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축제를 주관하는 문화원을 찾아가 IYF를 홍보하였다. 몇 번의 접촉 후에 IYF 부스도 얻고 공연도 할 수 있는 시간을 얻게 되었다.
특히 축하 공연 초청을 받은 IYF 천안지역 대학생들의 건전 댄스팀이 댄스 경연대회 본선에 참가하여 인기상을 받게 되는 등 하나님의 은혜로 증평의 작은 시골마을에 IYF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성경세미나 안내 (10월 24일~28일)

▶ 추병화 목사 - 충주제일교회
▶ 문민식 목사 - 기쁜소식장호원교회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신혜정 기자 hyeejunggood@hanmail.net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6-04-30 1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