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 전도학교 실시
상태바
서울연합 전도학교 실시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4.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본 교회에서 11월 22일 잠실실내체육관 대전도 집회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찬양과 함께 서울지역 연합전도학교 모임을 가졌다.

‘전도학교’라는 타이틀과는 달리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박옥수 목사의 간증과 말씀으로 참석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복음 전도의 마음을 일으키는 시간이 되었다.

4일간 계속된 모임을 통해 그동안 교회에 나오면서도 구원이 확실치 않아 고통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이번 전도학교가 답답한 마음의 의문을 푸는 계기가 되었고, 전도가 되지 않아 고민하던 분들에게는 “확실한 구원의 믿음을 가지고 말할 수 있을 때 다른 사람에게도 말할 수 있다.”는 강사 목사의 말씀을 들으며 개개인의 신앙을 다지는 시간도 되었다.

또 참석자 대부분이 전에는 막상 복음을 전하려고 하면 막연하고 어려웠는데 이번 전도학교 말씀을 들으면서 전도가 쉬운 거였구나 하는 마음도 들고 전도하는 부분에 소망도 생겼다고 하였다.

이번 전도학교 모임을 통해 하나님께서 참석자 모두의 마음을 충만케 한 은혜의 시간이 되었으며, 다가오는 11월 22일 잠실실내체육관 전도집회에서도 서울지역에 많은 시민들 가운데 아직도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과 교회는 다니지만 죄와 율법에 매여 고통하고 있는 자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통해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참 사랑과 구원의 비밀을 알게 하실 것을 생각할 때 소망이 된다.
 

이미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